tvN의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3>가 6월 27일 방송에서 기상 미션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출연하며, 공포와 스릴, 격정의 미션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도할 예정이다.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 미션은 랜덤으로 선택된 미션을 수행한 후, 오전 8시에 공지된 장소로 모이는 형식이다. 선착순 1등과 2등에게는 조식이 제공되며, 3등과 4등은 공복 유산소 운동으로 해안가 5km 러닝 벌칙이 주어진다. 이로 인해 출연자들의 승부욕이 더욱 고조된다. 방송에서는 4개의 미션 중 가장 어려운 미션을 수행할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출연자들 간의 의심과 견제가 심화되는 가운데, 미미는 간헐적 천재의 모습을 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영지는 “성공을 못 하게 한다 내가. 아무도”라고 선언하며 누군가의 미션을 방해하는 무자비한 모습을 보인다. 반면, 안유진은 모두가 잠든 새벽에 미션을 시작해 긴장감을 조성한다. 그녀는 오전 6시도 되지 않은 시간에 미션을 수행하며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콘텐츠 ‘이은지의 연애광장’도 오픈된다. 과몰입 MC 이은지와 연애 프로그램 패널 경력직인 ‘모태솔로’ 미미, 자칭 팩트 폭력 전문가인 이영지, 그리고 대문자 T ‘유교걸’ 안유진이 패널로 함께하며 제작진의 연애 고민 상담을 진행한다. 출연자들은 고민 사연에 귀를 기울이며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MBTI를 파악하는 등 열정적으로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3>는 기상 미션과 연애 상담을 통해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하며, 27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출처= 한남언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