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돌 NCT가 직접 뽑은 'B:MY BOYZ'의 첫 번째 TOP PICK이 공개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의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에서는 NCT와 함께한 1라운드 콘셉트 배틀의 결과가 발표된다.
'B:MY BOYZ'는 현재 활동 중인 TOP 아이돌이 B:GINNER(비기너)들 가운데 차세대 아이돌 멤버를 선택하는 독창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 라운드에서 TOP 아이돌 선배들은 'TOP PICK' 제도를 통해 1등 팀을 심사하며, 차순위 팀에서도 각 1명씩 'TOP PICK'을 선정한다. 'TOP PICK'으로 선정된 1등 팀의 전원과 차순위 팀의 각 멤버는 B:inUS(비너스)의 투표와 관계없이 생존이 보장된다.
NCT 멤버 쟈니, 정우, 텐, 샤오쥔이 첫 번째 TOP 아이돌로 등장하며, 1라운드 콘셉트 배틀은 NCT의 명곡들로 진행된다. 첫 방송에서는 문재일, 반다니엘, 양현빈, 이성인, 이연태, 이준명이 NCT U의 'Baggy Jeans(배기 진스)' 무대를 선보였고, 김정훈, 리쯔웨이, 박세찬, 임지환, 카이, 효가 NCT 127의 'Fact Check(팩트 체크) (불가사의; 不可思議)' 무대를 완성도 높게 펼쳤다. 이들은 원곡자인 쟈니, 정우, 텐, 샤오쥔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28일 방송에서는 서준혁, 이윤성, 윌리엄, 황희우, 히로토가 NCT 127의 '영웅 (英雄; Kick It)'을, 강준성, 박준혁, 아이, 이쿠토, 장희광, 하루토가 NCT U의 '90’s Love(나인티스 러브)', 김보현, 디디, 스타차이, 양성희, 장원, 최요한이 WayV(웨이션브이)의 'Love Talk(러브 톡)' 무대를 공개한다. 모든 무대가 끝난 후 NCT 멤버들이 'B:MY BOYZ'의 첫 번째 TOP PICK 팀과 멤버를 직접 발표할 예정이다.
NCT 멤버들이 어떤 B:GINNER의 마음을 사로잡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B:MY BOYZ'는 첫 방송 직후인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식 시그널 송 'Be My Boyz(비 마이 보이즈)'를 발매했다. 방송을 넘어 음원, 직캠 등 다양한 콘텐츠로 B:inUS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B:MY BOYZ' 2회는 28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출처= HNS HQ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