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가수 인순이가 arirang TV의 글로벌 음악 프로그램 ‘Simply K-Pop’에 출연해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27일 방송된 이번 프로그램에서 인순이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곡 ‘바보 멍청이 똥개’(이하 ‘바멍똥’)를 열창했다. 그녀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 매너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멍똥’은 익살스러운 제목과는 달리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인순이의 깊은 감성으로 재해석돼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무대에서 인순이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관객을 사로잡았고, 세대를 뛰어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Simply K-Pop’은 전 세계 188개국에 방영되는 Arirang TV의 대표 K-Pop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한류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이번 출연을 통해 인순이는 글로벌 음악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인순이는 데뷔 48년 차를 맞이한 올해에도 신곡 ‘바멍똥’을 발매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있다. 그녀는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또 한 번 그 존재감을 입증했다. 인순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출처=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