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일의 공식 원피스 콘서트인 <원피스 뮤직 심포니 콘서트>가 오는 2025년 8월 9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TOEI 애니메이션의 정식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작곡가 타나카 코헤이가 직접 참여한다. 콘서트는 오후 2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에 각각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원피스 뮤직 심포니 콘서트>는 지난 10여 년간 로스앤젤레스, 파리, 베이징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공연에는 50명 이상의 오케스트라 연주자들이 참여해 TV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대표 OST를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인다. 특히 루피의 ‘기어5 테마곡(おれの最高地点, 나의 최고지점)’과 26기 오프닝 ‘UUUUUS!’, 감성적인 테마곡 ‘母なる海(어머니 바다)’, 경쾌한 ‘世界一のおでん屋だ!!(세계 최고의 어묵가게다!!)’ 등은 새롭게 편곡되어 최초로 공연될 예정이다.
<원피스>는 오다 에이치로의 동명 원작 만화를 기반으로 하며, 1999년 TOEI 애니메이션 제작을 통해 방영이 시작된 장수 TV 시리즈다. 해적왕 ‘골 D. 로저’의 보물 ‘원피스’를 찾기 위해 떠나는 몽키 D.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의 이야기는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서울 공연은 한국 팬들에게 오랜 기다림 끝에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이다. 예매는 2025년 6월 20일(금)부터 ‘놀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출처=㈜낫싱벗칠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