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6 톱8이 ‘슈퍼스타 중의 슈퍼스타’인 서태지의 노래에 도전한다. 24일(금) 밤 11시에 개최되는 세 번째 생방송에서 ‘서태지 미션’이 펼쳐지는 것.
20일 Mnet은 “이번 주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의 주제가 '서태지 미션'으로 결정되었다”며, “이 주제에 따라 톱8은 서태지의 전설적인 히트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주 두 번째 생방송 직후 “그가 온다”는 멘트와 함께 서태지의 등장을 암시하는 티저 예고가 나간 바도 있어 궁금증이 컸던 상황.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서태지의 노래가 경연의 주제로 등장한 것은 방송 사상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면서 제작진은 “서태지의 숱한 히트곡 중에서 톱8이 과연 어떤 노래를 선택할지, 이번 서태지 미션을 통해 톱8의 판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등 흥미로운 요소가 많을 것”이라고 이번 생방송의 관전 포인트도 제시했다.
한편, Mnet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은 24일(금) 밤 11시부터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는 31일(금)부터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무대를 이어간다. 대망의 결승전은 11월 21일(금)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 = 슈퍼스타K6 ⓒ CJ E&M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