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가 초등학생 화장법이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유행을 타고 있다.
어른들은 잘 모르는 세계지만, 초등학생들 역시 아름다움을 위한 노력에 비용과 시간을 아끼지 않고 있는 중이다.
한때 사인펜으로 아이라인을 그리는 등 위험한 어른 흉내를 내던 그 때의 어설픈 초등학생들이 아니다. 꽤나 체계적이고 초등학생들의 신분과 피부에 맞는 화장법을 찾아나가고 있다.
초등학생들의 화장법에는 10대 들을 위해 출시된 저가 화장품 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고가의 화장품까지 동원된다.
초등학생들은 자신들의 신분에 맞게 과도한 화장을 자제하면서 주로 자외선차단제, 수분크림, 틴트 등을 활용하는 화장법을 선택한다.
"아침에는 아무래도 피부가 건조해지니깐 수분크림은 필수"라는 초등학생 유튜버의 멘트까지 듣고 있자면 참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된다.
유튜브에선 최근 초등학생들이 나와서 초등학생들을 위한 화장법을 소개하는 영상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조회수도 작년과 달리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들에겐 이미 10대와 20대 여학생들 사이에서 화장법을 선도하고 있는 유튜버 '연두콩'이 리더격이다. '연두콩'을 따라하거나, '연두콩'을 극복하거나 둘 중의 하나를 선택해야할 정도.
유튜브에서 유명하다는 영상을 걸었다. 이들 초등학생들이 얘기하는 초등학생 화장법에 대해 한번 들어보자.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