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방송된 SBS M의 음악 프로그램 '더 쇼'에서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컴백 첫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스테이씨는 이날 싱글 5집 'S'의 수록곡 'PIPE DOWN (파이프 다운)'과 타이틀곡 'BEBE (베베)' 무대를 선보이며 한층 강렬하고 과감해진 변신을 입증했다.
스테이씨는 이번 무대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었던 틴프레시 콘셉트에서 벗어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PIPE DOWN' 무대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완벽한 무대 매너로 현장 팬들을 압도하며, 그들의 성장한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다. 이어서 진행된 타이틀곡 'BEBE' 무대에서는 멤버 각각의 개성을 극대화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에서 스테이씨는 독특한 안무를 선보였다. 머리를 쥐어 잡는 '번아웃 댄스'와 관객들에게 레이더를 쏘는 듯한 '레이더 댄스' 등은 이들의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러한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는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스테이씨는 이날 방송 후 "이렇게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우리 스윗(공식 팬덤명)들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활동도 파이팅 해봐요", "앞으로도 발전하는 스테이씨 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싱글 5집 'S'는 스테이씨가 지향하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아낸 앨범으로,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과 진화한 콘셉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BEBE'는 남들이 원하는 모습만을 보여주던 자신을 벗어나 숨겨진 진짜 자아를 드러내고자 하는 욕망을 담고 있어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스테이씨는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오는 4월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스테이씨 투어 'STAY TUNED(스테이 튠드)'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컴백으로 인해 스테이씨가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다. 그들은 계속해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다짐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음악적 여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출처=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