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USPEER(유스피어)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의 타이틀곡 'ZOOM(줌)' 무대를 선보였다. 26일 방송된 해당 프로그램에서 USPEER는 7인 7색의 개성을 드러내는 스포티한 의상을 착용하고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빠른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보컬과 자신감 넘치는 래핑을 통해 높은 중독성을 자랑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USPEER는 다양한 대형 이동 속에서도 팔과 다리의 각도를 정확히 맞춘 칼군무로 관객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들은 세상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모습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표현하며 '5세대 MVP'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으로 데뷔한 USPEER는 뛰어난 보컬 및 댄스 실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데뷔곡 'ZOOM'의 댄스 챌린지는 전 세계 팬들의 참여 속에 조회수 32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USPEER는 데뷔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SPEED ZONE'으로 한터차트 6월 1주 차 음반차트 TOP5에 진입하며 유일한 걸그룹으로 호성적을 기록했다. 이들은 데뷔곡 'ZOOM'으로 국내 주요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올해 데뷔한 그룹 중 가장 두드러진 기세를 보이고 있다. USPEER의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처=엠카운트다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