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개그콘서트'가 29일 방송에서 프로미스나인과 신윤승의 흥미로운 만남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윤승이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에게 "사과해요"라며 목소리를 높이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사건은 프로미스나인이 조수연에게 한 말실수로 인해 일어난 것으로, 신윤승의 강한 항의가 이어졌다. 시청자들은 과연 프로미스나인이 어떤 실수를 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25일 신곡 'LIKE YOU BETTER'를 발표하고, '데프콘 썸 어때요' 코너에 출연해 워터페스티벌을 방문한 콘셉트로 무대를 꾸민다. 송하영, 박지원,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등 5명의 멤버가 등장하며, 녹화 현장은 환호로 가득 찼다. 이들은 축제 무대에 오른 가수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개그콘서트'의 또 다른 코너인 '극단적 극단'에서는 오민우, 오정율, 유연조, 윤재웅이 관객을 붙잡기 위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이 코너는 관객의 반응에 따라 실시간으로 스토리와 캐릭터가 변경되는 수사물 연극으로, 지난주 첫 선을 보인 후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학원물로 장르를 변경해 더욱 파격적인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관객의 이탈을 막기 위해 즉석에서 스토리와 캐릭터를 변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방송되며, 이번 방송은 29일 밤 11시에 KBS2에서 방영된다. 시청자들은 프로미스나인의 신곡 무대와 함께 신윤승의 흥미로운 반응을 기대할 수 있다.
[출처= 메이져세븐컴퍼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