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YENA)가 방탄소년단(BTS) 진의 솔로 팬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예나는 오는 28일 고양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진의 팬콘서트 '#RUNSEOKJIN_EP.TOUR in GOYANG(달려라 석진_에피소드 투어 인 고양)'에 무대에 오른다.
최예나는 지난 5월 16일 발매된 진의 미니 2집 'Echo(에코)' 수록곡 'Loser(루저)'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공개된 라이브 클립에서는 두 아티스트 간의 신선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였다. 이번 공연에서도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최예나는 경쾌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음색과 에너지로 곡의 무드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Loser'는 알콩달콩한 커플의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음악적 시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듣는 이에게 미소를 자아내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최예나는 자신만의 힙하고 키치한 스타일로 '젠지 대표'로 자리매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중독성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예나 장르'를 구축하며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와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팔방미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최예나는 최근 서울, 오사카, 도쿄, 마카오, 대만 등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예나의 팬콘서트 출연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그녀의 무대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주목된다.
[출처=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