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Ziron과 HYANG이 6월 4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에 선정됐다. 키트베러(KiTbetter)는 27일 이들을 주인공으로 발표하며, 이들의 음악에 대한 집중 조명을 알렸다.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는 아티스트가 비용 부담 없이 쉽게 키트앨범을 제작하고 출시할 수 있는 서비스인 키트베러가 선정하는 프로젝트다. 매주 국내외에서 출시된 키트앨범 중 세 장의 앨범을 선정해 아티스트와 그들의 음악을 리스너에게 소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주 첫 번째 픽은 미국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 Ziron의 싱글 'Want You'다. Ziron은 2016년부터 DJ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리듬을 조화롭게 표현한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다. 'Want You'는 지난 17일 발매된 EP 'i guess this is goodbye...'의 연장선에 있는 곡으로, 강한 비트와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음악이다.
두 번째 픽은 아티스트 주황규, 이상현, 이종현으로 구성된 밴드 HYANG의 EP 'All We Have Is Not What We Need'다. HYANG은 2023년 싱글 'Summer'로 데뷔한 이후 클럽과 라이브 카페 등에서 활발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이어오고 있으며, 독창적인 사운드로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EP에는 타이틀곡 'HEY!'를 포함해 총 다섯 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서로 다른 시각에서 사랑의 본질을 HYANG만의 사운드로 표현하고 있다.
키트베러는 이번 선정과 함께 아티스트와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음악을 소개할 계획이다. Ziron과 HYANG의 음악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들의 활동이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지 주목된다.
[출처= EYECONTACT COMPANY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