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27일 0시 디지털 싱글 '베러 댄 미(Better Than Me)'를 발매했다. 이번 곡은 원호의 데뷔 첫 정규 앨범의 서사를 알리는 선공개 곡으로, 사랑에 대한 자기 확신과 강렬한 감정을 세련되게 풀어낸 컨템포러리 팝 러브송이다. '베러 댄 미'는 '누구도 나만큼 당신을 사랑할 수 없다'는 단호한 메시지를 중심으로 이별 후에도 잊히지 않는 존재로 남겠다는 원호의 감정을 담고 있다.
원호는 이번 곡을 통해 자신의 독보적인 정체성과 감정을 진하게 표현했다. 신곡은 오는 7월에 예정된 2025 남미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앞두고 발매된 음원으로,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투어는 7월 12일 칠레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에서 총 4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원호는 이번 디지털 싱글로 여름 가요계를 '핫'하고 '쿨'하게 달굴 예정이다. '베러 댄 미'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트리밍할 수 있다. 원호의 팬들은 그의 컴백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출처= 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