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모빌리티 브랜드 리모와가 뉴 오리지널 시즈널 컬러 브론즈(Bronze) 런칭을 기념해 프렌즈 로운과 함께 더블유 코리아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7월 1일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영상 및 화보에는 리모와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컬렉션과 로운이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화보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오리지널 브론즈 수트케이스와 리모와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다양한 알루미늄 소재의 제품 컬렉션이 함께 선보였다. 실버와 블랙 사이에서 브론즈의 풍부한 색채감이 두드러진다. 로운은 키치하면서도 와일드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리모와의 정제되고 시크한 무드에 유니크한 트위스트를 더했다.
이번 프로젝트의 특별한 점은 로운이 현장에서 머리를 자르는 장면을 포함했다는 것이다. 대중에게 익숙한 긴 머리를 가진 로운이 짧은 머리로 변신하는 모습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연출됐다. 이는 곧 군 입대를 앞둔 그의 색다른 감수성을 전달한다. 로운은 짧은 머리로 소년과 남자 사이의 얼굴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새로운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로운의 화보 속 리모와 오리지널 브론즈 수트케이스는 리모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처=리모와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