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안이 KBS1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의 OST ‘너 없는 밤을 보내’를 오늘(31일) 정오에 발매하였다. 이번 곡은 쓸쓸한 이별의 감성을 담아내며, 드라마의 서사와 깊이 있는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너 없는 밤을 보내’는 이별 후 느끼는 고통과 그리움을 절절하게 표현한 가사로 구성되어 있다. "너 없는 밤을 보내 다시 또 헤매 끝이 없을 것 같은 어둔 이 밤 / 너를 다시 만난다면 아픈 마음이 비처럼 씻어질까"라는 구절은 이별의 후유증을 진솔하게 풀어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OST는 히트 메이커 작곡가 필승불패와 이채빈이 협력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비비안은 탁월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그녀는 최근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감성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결혼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이혼, 재혼, 졸혼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탐구하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이다. 이 드라마는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시청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비비안이 참여한 OST ‘너 없는 밤을 보내’는 오늘(31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이 그녀의 새로운 음악에 큰 관심을 기울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발매를 통해 비비안은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확고히 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KBS1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와 함께 비비안의 음악 여정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출처= 나인원 나인뮤직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