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지난 30일 데뷔 2주년을 맞아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다양한 기념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싸이커스는 이날 오전 0시에 공개된 축전 이미지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빈티지한 배경 위에 싸이커스의 단체 사진을 오려 붙인 듯한 이 이미지는 멤버들의 훈훈한 미소와 함께 2주년을 상징하는 브이(V)를 그리는 모습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매력을 뽐내며, 팬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정오에는 예능 콘텐츠 '히어로 스튜디오(HERO STUDIO)'가 공개되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스파이더맨, 헐크, 닥터 스트레인지 등 다양한 히어로 캐릭터로 코스프레한 싸이커스 멤버들이 각종 미니 게임을 진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각자 맡은 캐릭터에 완전히 동화된 채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으며, 그들의 끈끈하고 환상적인 팀워크 또한 엿볼 수 있었다. 이러한 재미있는 콘텐츠는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는 멤버들의 개별 인터뷰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었다. 각 인터뷰에서 싸이커스는 자신들이 생각하는 매력 포인트와 연습생 시절과 현재의 달라진 점, 데뷔 2주년 소감 등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앞으로도 넘치는 열정으로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팬들을 더 행복하게 해주겠다" 등의 메시지는 많은 감동을 자아냈다.
싸이커스는 이날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개최된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더 퍼포먼스(The Performance)'에도 출연하여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공연에서는 '위치(WITCH)', '두 오어 다이(DO or DIE)', '스케이터(Skater)', '홈보이(HOMEBOY)',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 '아 유 시리어스?(Are you serious?)' 등 다양한 곡들을 선보였으며,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결합하여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를 통해 싸이커스는 '5세대 퍼포먼스 강자'라는 수식어를 완벽히 입증하였다.
싸이커스는 오는 4월 4일 오후 1시에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HOUSE OF TRICKY : SPUR)'를 발매할 예정이며, 타이틀곡은 '브리드(BREATHE)'이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작사에 직접 참여하여 싸이커스만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담아낼 계획이다.
싸이커스의 데뷔 2주년 기념일은 풍성한 콘텐츠와 함께 글로벌 팬들과의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 앞으로도 그들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출처=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