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오는 4월 7일 디지털 싱글 'Perfect Crime(퍼펙트 크라임)'을 공개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이들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믿고 듣는 피프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이번 컴백은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Perfect Crime' 포스터에서는 피프티피프티가 시크한 블랙미를 자아내며 확 달라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멤버들은 블랙 수트를 개성 넘치게 소화해내며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포스터 속에서 각 멤버의 개성이 잘 드러나고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개인 포토는 '머그샷(피의자 얼굴을 찍은 사진)' 콘셉트로 강렬함을 더하며 빌런으로 변신한 피프티피프티만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그들이 보여줄 음악적 색깔과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피프티피프티는 'hidetheclue.5050'이라는 이름의 계정을 통해 컴백 스포일러 이미지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해왔다. 팬들은 이러한 이미지 속 오브제들을 포스터와 연결 지으며 신곡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이는 팬들과의 소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 디지털 싱글 'Perfect Crime'은 지난 1월 발매했던 리믹스 앨범 이후 초고속으로 찾아오는 컴백 싱글이다. 피프티피프티는 신곡 발매 전 추가로 트레일러를 오픈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많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 싱글 'Perfect Crime'은 오는 4월 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들의 귀환이 어떤 음악적 성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A plan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