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카이가 오는 4월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 ‘Wait On Me’를 포함하여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늘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카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약 2년 만에 컴백하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카이는 지난 2023년 3월에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Rover’ 이후 오랜만의 컴백을 맞이하게 된다. 그동안 그는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해왔으며, 특히 이번 앨범 발매를 앞두고는 신곡 ‘Adult Swim’을 선공개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곡은 심플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드럼 루프가 특징인 업비트 팝 곡으로, 사랑의 감정을 수면 아래에서 겁 없이 함께 헤엄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전체적으로 나른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에게 설레는 기다림의 순간을 선사하고 있다.
카이는 컴백을 기념하여 Mnet의 인기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Adult Swim’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그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카이는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와 웹사이트 업데이트, 쇼케이스 등 다양한 멀티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월드클래스 퍼포머'로서의 귀환을 알릴 계획이다.
이번 앨범과 함께 카이는 '2025 KAI SOLO CONCERT TOUR
카이는 소집 해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팬들과 가까워지고 있으며, 이번 앨범과 투어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항상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팬들은 카이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컴백은 K-POP 씬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카이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출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